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상품리뷰

상품리뷰

REVIEW 포토 리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상품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PC : 로그인 >  상단 마이샵 메뉴 >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모바일 : 로그인 > 왼쪽 상단 탭 > 주문/배송조회 클릭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




비회원 주문조회


PC :  오른쪽 상단 마이샵 메뉴 > 주문조회 > 하단 비회원 주문 조회 입력 후 확인 가능 합니다.



모바일 :  왼쪽 상단 탭 클릭 > 주문/배송조회 클릭 > 로그인 창 비회원 클릭 > 주문정보 입력 후 확인 가능 합니다.



[ 배송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

배송 시작 알림을 받은 후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 문제는 택배사 전산 입력이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배송 시작 당일 오후 7시 이후 조회 가능 합니다.

[ 기타 ]회원탈퇴 후 다시 가입시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기존아이디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 ]본품을 취소하면 사은품도 취소되나요?

본품을 취소하실 경우 사은품도 함께 취소처리 됩니다.

만약, 사은품을 수령하시게 될 경우 배송시 택배기사에게 수취거절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회원탈퇴 어떻게 하나요

베라 쇼핑몰 PC로그인 후 쇼핑몰 오른쪽 상단 EDIT DATA(정보수정) 클릭 오른쪽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시 유의점]


- 회원 탈퇴 시 고객에 관련된 모든 데이터는 삭제 처리 됩니다.

- 회원 탈퇴 시 적립금, 할인쿠폰 등은 자동 소멸 됩니다.

-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는 경우에는 신규가입혜택(할인쿠폰 등)은 적용되지 않으며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에 응모할 수 없습니다.

[ 배송 ]반품 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

1. 반품 택배비가 무료인 경우

 - 수령한 상품이 파손, 불량 이거나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2. 반품 택배비가 고객 부담인 경우

- 1번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 부담입니다.


※ 반품 배송비는 FAQ 게시판 '반품 교환 및 환불 안내' 를 참고 하세요

[ 배송 ]반품 신청했는 상품 회수는 언제 하나요?

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1~2일 또는 3~4일 이내 회수 방문 합니다.

[ 배송 ]주문 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배송 출발 전 가능 합니다.

'상품준비중' 의 상태일 때 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는 배송지를 작성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타 ]무통장 입금 완료 후 '입금 확인중' 이라고 떠요?

무통장 입금 전용계좌로 입금하였을 경우 10분 단위로 재확인 합니다.


입금 후 30분 이상 소요된 이후에도 입금 확인 중 상태가 지속된다면 무통장 입금을 하신 계좌번호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할 금액과 입금액 그리고 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해야 입금 확인이 되므로 입금 금액과 입금자명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금액을 잘못 입금한 경우, 입금자가 다른 경우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고객센터(070-4738-3985)로 문의해 주십시오.


[ 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베라의 기본 배송은 당일 배송 입니다.

오후 1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발송 되어, 주문 다음날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배송 기간이 길어 질 수 있으니 주문시 3일 정도 여유를 두고 주문 해주세요


택배 배송 안내

월 ~ 금 : 오후 1시 이전 당일 배송

토, 일 : 배송 불가

휴무일 : 배송 불가


* 토,일, 휴무일 주문 건은 다음 영업일 오전 발송 됩니다.


[ 기타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카드 등으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배라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수단 선택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선택


2.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 창에서 ISP 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에 등록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


[ 상품 ]배송된 상품이 베라에 있는 색상과 달라요

상품 이미지 제작 시 조명과 배경, 고객님이 이용하는 모니터나 스마트폰에 따라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누의 특성상 건조 과정에서 색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에 표기된 색상과 배송된 상품의 색상에 현저한 차이가 있다면 잘못 배송된 경우이므로 무상으로 반품 및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 상품 ]제가 상품에 대한 문의 내용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상품 문의 내역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 : 화면 상단 우측 '마이페이지'(사람모양 아이콘) > 게시물관리 

PC : 상단 베라 로고 좌측 '마이페이지' > 게시물관리

PC : 고객센터 > 중앙 우측 '게시물관리'


[ 상품 ]반품 교환 및 환불 안내

구입한 상품에 하차가 있거나 불만족스러울 시에는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100%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환불 절차


1. 고객센터 교환 환불 문의

2. 반품, 교환 신청서 작성( 구매 시 동봉 )

3. 택배 포장

4. CJ 대한통운 상품 회수

5. 베라 제품 도착

6. 반품 및 환불 처리

7. 환불 완료 


*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처리 후 반환 되며, 리뷰 및 구매 시 적립금은 차감 됩니다.

* 고객센터 문의 없이 제품을 발송 하실 경우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반품, 교환 배송비 안내


반품 : 2,700원

교환 : 5,200원 ( 왕복 배송비 )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