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로그인 > 상단 마이샵 메뉴 >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모바일 : 로그인 > 왼쪽 상단 탭 > 주문/배송조회 클릭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
비회원 주문조회
PC : 오른쪽 상단 마이샵 메뉴 > 주문조회 > 하단 비회원 주문 조회 입력 후 확인 가능 합니다.
모바일 : 왼쪽 상단 탭 클릭 > 주문/배송조회 클릭 > 로그인 창 비회원 클릭 > 주문정보 입력 후 확인 가능 합니다.
PC : 로그인 > 상단 마이샵 메뉴 >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모바일 : 로그인 > 왼쪽 상단 탭 > 주문/배송조회 클릭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
비회원 주문조회
PC : 오른쪽 상단 마이샵 메뉴 > 주문조회 > 하단 비회원 주문 조회 입력 후 확인 가능 합니다.
모바일 : 왼쪽 상단 탭 클릭 > 주문/배송조회 클릭 > 로그인 창 비회원 클릭 > 주문정보 입력 후 확인 가능 합니다.
배송 시작 알림을 받은 후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 문제는 택배사 전산 입력이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배송 시작 당일 오후 7시 이후 조회 가능 합니다.
죄송합니다. 기존아이디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본품을 취소하실 경우 사은품도 함께 취소처리 됩니다.
만약, 사은품을 수령하시게 될 경우 배송시 택배기사에게 수취거절 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라 쇼핑몰 PC로그인 후 쇼핑몰 오른쪽 상단 EDIT DATA(정보수정) 클릭 오른쪽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시 유의점]
- 회원 탈퇴 시 고객에 관련된 모든 데이터는 삭제 처리 됩니다.
- 회원 탈퇴 시 적립금, 할인쿠폰 등은 자동 소멸 됩니다.
-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는 경우에는 신규가입혜택(할인쿠폰 등)은 적용되지 않으며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에 응모할 수 없습니다.
1. 반품 택배비가 무료인 경우
- 수령한 상품이 파손, 불량 이거나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2. 반품 택배비가 고객 부담인 경우
- 1번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 부담입니다.
※ 반품 배송비는 FAQ 게시판 '반품 교환 및 환불 안내' 를 참고 하세요
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1~2일 또는 3~4일 이내 회수 방문 합니다.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배송 출발 전 가능 합니다.
'상품준비중' 의 상태일 때 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는 배송지를 작성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전용계좌로 입금하였을 경우 10분 단위로 재확인 합니다.
입금 후 30분 이상 소요된 이후에도 입금 확인 중 상태가 지속된다면 무통장 입금을 하신 계좌번호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할 금액과 입금액 그리고 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해야 입금 확인이 되므로 입금 금액과 입금자명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금액을 잘못 입금한 경우, 입금자가 다른 경우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고객센터(070-4738-3985)로 문의해 주십시오.
베라의 기본 배송은 당일 배송 입니다.
오후 1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발송 되어, 주문 다음날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배송 기간이 길어 질 수 있으니 주문시 3일 정도 여유를 두고 주문 해주세요
택배 배송 안내
월 ~ 금 : 오후 1시 이전 당일 배송
토, 일 : 배송 불가
휴무일 : 배송 불가
* 토,일, 휴무일 주문 건은 다음 영업일 오전 발송 됩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카드 등으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배라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수단 선택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선택
2.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 창에서 ISP 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에 등록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
상품 이미지 제작 시 조명과 배경, 고객님이 이용하는 모니터나 스마트폰에 따라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누의 특성상 건조 과정에서 색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에 표기된 색상과 배송된 상품의 색상에 현저한 차이가 있다면 잘못 배송된 경우이므로 무상으로 반품 및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상품 문의 내역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 : 화면 상단 우측 '마이페이지'(사람모양 아이콘) > 게시물관리
PC : 상단 베라 로고 좌측 '마이페이지' > 게시물관리
PC : 고객센터 > 중앙 우측 '게시물관리'
구입한 상품에 하차가 있거나 불만족스러울 시에는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100%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환불 절차
1. 고객센터 교환 환불 문의
2. 반품, 교환 신청서 작성( 구매 시 동봉 )
3. 택배 포장
4. CJ 대한통운 상품 회수
5. 베라 제품 도착
6. 반품 및 환불 처리
7. 환불 완료
*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처리 후 반환 되며, 리뷰 및 구매 시 적립금은 차감 됩니다.
* 고객센터 문의 없이 제품을 발송 하실 경우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반품, 교환 배송비 안내
반품 : 2,700원
교환 : 5,200원 ( 왕복 배송비 )
개인정보 수정회원이신 고객님의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하세요.
게시물 관리작성하신 게시물을
관리하는 공간입니다.